본문 바로가기
맛집 후기

마포구청 맥주 분위기 맛집, 금별맥주(by 내돈내산)

by MZ 감별사 2022. 9. 28.

안녕하세요? 요새 날씨가 오락가락 해서 그런지 어제는 춥다가 오늘은 또 엄청 덥더라구요...

그래서 그런저 저녁에 친구와 마포구청 인근에 있는 금별맥주에 가보았습니다.

 

항상 지나다니면서 멋진 인테리어로 눈여겨 보던 곳인데요~

어떤 맥주를 팔지 참 궁금했습니다~

 

 

금별맥주 외관
< 금별맥주 외관 >

  1. 맥주 / 안주

맥주는 생맥주 400cc500cc두가지가 있었어요~

400cc 생맥주를 시키면 귀여운 잔에 맥주가 나옵니다~  

 

꿀맥주&#44; 생맥주 와 기본 안주
< 꿀맥주, 생맥주 와 기본 안주 <

 

맥주는 뭐니뭐니 해도 시원할 때 먹어야 제맛이죠~

맥주잔을 별도로 얼려 놓는지 맥주가 나왔을 때 하얗게 살얼음이

떠있었습니다.

 

특이하게도 달콤 벌꿀맥주가 있어서 먹어보았는데요~

정말 맥주에 벌꿀을 넣은 맛이었습니다.

개인적으로는 딱 한잔까지는 괜찮은데 두잔째 부터는 그냥 생맥주를 먹는데 낫더라구요~

 

안주는 쫄깃쫄깃 가문어구이(7,900)’을 먹었습니다.

자를 수 있게 집게랑 가위를 같이 주시는데요~

정말 맥주안주로 딱이었습니다.

 

참고로 기본안주에도 꿀을 발라 놨더라구요~!!

솔직히 기본안주만으로도 맥주 마시기 가능~~

 

쫄깃쫄깃 가문어구이(7&#44;900원)
< 쫄깃쫄깃 가문어구이(7,900원) >

 

다른 안주들은 못 먹어 봤지만 모두 맛있을거 같아요~

특히 안주 가격이 전반적으로 아주 착하네요~~^^

< 메뉴판 >

 

2. 분위기

일단 인테리어는 70년대 홍콩 레트로 감성 느낌입니다.

나름 인테리어에 신경을 많이 쓰신 것 같았어요~

 

인테리어 자체는 레트로 감성이었지만 전반적으로 깔끔한 느낌을 줍니다.

 

일요일 저녁인데도 불구하고 사람들이 많이 있었어요~

바깥방향으로 유리창이어서 소리가 조금 울리는 느낌은 있었습니다.

 

내부 분위기
< 내부 분위기1 >
내부 분위기2
< 내부 분위기2 >

 3. 기타

알바 형님이 영수증에 귀여운 문어그림을 그려주셨네요~~ㅎㅎ

맥주도 시원하고 안주도 맛있어서 앞으로 자주 방문 할 것 같네요~

 

댓글